:: Home > 패키지 > 인도네시아 > 발리  


 
 
 
 
     
 
 
 
 
[ 발리 패키지 여행 ]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는 발리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정상회의와 회담, 이벤트 등의 단골 숙소로 2007년 4월의 '세계 IPU 총회'와 2003년 'ASEAN+3 정상회의' 등에서 세계 VIP들이 사용한 호텔이다. 특히 ASEAN+3 정상회의에서는 노무현 대통령이 머물러서 한국에 많이 알려지..
고유미와 현대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초특급 리조트!!
 
 
 
3박5일 직항 오전 그랜드하얏트 - 가루다항공 5일 0원~
4박6일 직항 오전 그랜드하얏트 - 가루다항공 6일 0원~
 
     
 
 
 
 
[ 발리 패키지 여행 ]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그랜드 미라지의 객실은 3백10개로 전통발리 양식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각 방에는 개인 발코니가 있어 인도양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이국적인 발리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편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젊은 게스트들을 위해 가구들 사이의 동선 거..
럭셔리한 딴중 베노아의 리조트
 
 
 
 
     
 
 
 
 
[ 발리 패키지 여행 ] 콘래드 발리
역시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발리 최신 리조트라는 점이다. 발리 남쪽 딴중 베노아 지역의 약 6.8헥타아르(20,000평)의 거대한 면적위에 E자형으로 지은 발리 건축양식의 럭셔리한 리조트와 부대시설, 350m에 달하는 호텔 메인 해변, 리조트 건물을 돌아가며 둘러..
오랜 명성이 낳은 발리 최신 스타일 리조트!!
 
 
 
 
     
 
 
 
 
[ All Inclusive ]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 올인클루시브(실버팩,골드팩)
그랜드 미라지의 객실은 3백10개로 전통발리 양식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각 방에는 개인 발코니가 있어 인도양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이국적인 발리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편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젊은 게스트들을 위해 가구들 사이의 동선 거..
럭셔리한 딴중 베노아의 리조트
 
 
 
 
     
 
 
 
 
[ 발리 패키지 여행 ] 웨스틴 발리
2006-7년을 기점으로 웨스틴 계열은 엄청난 자금을 들여 전세계의 리조트를 럭셔리하며 편안한 환경으로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발리의 더 쉐스틴 리조트 & 스파도 그 계획의 일환으로 계획되어 기존의 5성급 리조트의 차원을 뛰어 넘는 매력적인 리조트로 ..
럭셔리 &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리조트!!
 
 
 
 
     
 
 
 
 
[ 발리 패키지 여행 ] 파트라 자사 발리 리조트
신들섬 휴양지에서 손님들에게 선택 받은 리조트 파트라 발리~~!! 발리의 제 1의 중심지인 꾸따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리조트인 파트라 발리는 새로운 왕국을 건설해 놓은 듯한 말한 규모와 천혜의 입지 조건으로 많은 손님들이게 극찬을 받고 있는 리조트
공항 바로 옆 꾸따 해변가, 꾸따 시내까지 접근성도 좋
 
 
 
 
     
 
 
 
 
[ 발리 패키지 여행 ] 물리아 발리 (6성급)
발리 누사두아 남부 해안가에 2012년 12월 오픈하는 발리 6성급 최신 호텔로 30헥타아르(축구장 약 42개)의 넓고 아름다운 부지에 스위트룸, 리조트, 풀빌라 등 총객실 745룸의 발리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2012년12월 오픈한 럭셔리 호텔(리조트 & 풀빌라)
 
 
 
 
     
 
 
 
 
[ 발리 패키지 여행 ] 라마다발리 선셋로드 꾸따
세계적인 중저가 호텔체인, 베스트 웨스턴은 발리에서 2014년 현재 4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다. 그 중 하나인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선셋로드 꾸따' 호텔은 접근성 좋은 선셋로드 대로변에 위치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최신호텔로 2013년 8월 오픈했다. 총 274개의 객실을 운영중이며 호텔 메인수영장, 건물 옥상에 수영장과 어린이수영장, 미팅룸, 비즈니스센터, 스파센터,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실속파 여행자들을 위한 호텔로 꾸따와 스미냑으로 셔틀차량도 운영중이다.
어디로든 이동이 편한 선셋로드 대로변 위치
 
 
 
 
     
 
 
 
 
[ 발리 패키지 여행 ] 하퍼 꾸따
꾸따와 르기안의 나이트클럽 블럭, 뽀삐스 거리 Ⅰ,Ⅱ가 모여있는 꾸따 & 르기안의 핫~ 스팟에 위치, 괜찮은 룸 컨디션에 가격 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가진 실속형 호텔이다. 땅값 비싼~ 발리 핫스팟 지역, 나이트 블럭의 중심에 위치하다 보니 규모가 크지는 않으며 ㄷ자형의 건물과 수영장,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다. 호텔 바로 앞, 르기안 거리는 낮에는 조용하고 밤에는 발리에서 가장 생동감 넘치는 장소로 탈바꿈하는 곳이다. 그 중심에 하퍼 꾸따가 위치한다.
발라 나이트 핫~ 스팟의 중심에 위치한 호텔
 
 
 
 
     
 
 
 
 
[ 발리 패키지 여행 ] 더 꾸따 비치 헤리티지 호텔
2013년 5월 오픈한 발리 최신 호텔로 꾸따 해변가에 접하면서 뽀삐스 거리 Ⅰ의 해변가쪽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 뽀삐스 거리와 나이트 스팟, 꾸따 시내와 해변을 샅샅히 여행하실분들이라면 바로 여기 '더 꾸따 비치 헤리티지 호텔'에 묵으시면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다. 옥상에 위치한 수영장과 레스토랑에서 바라 본 탁 트인 꾸따비치 전망도 좋으며,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 컨디션도 좋다.
뽀삐스거리와 꾸따비치가 만나는 해변가 굿 위치~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