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자유여행(에어텔) > 인도네시아 > 발리  


 
 
 
 
     
 
 
 
 
[ Airtel ] 더 라구나 발리 - 누사두아 단지의 대표적 럭셔리 호텔
누사두아 단지의 대표적 럭셔리 호텔, 더 라구나로 들어가는 길은 그 초입부터 특별하다. 호화 리조트들이 밀집되어 있는 누사두아 지역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마치 사원에 들어가듯 거대한 석상문을 통과해야만 한다. 신의 형상으로 조각된 석상 너머로 신성한 미지의 세계가 펼쳐지듯,..
선정한 2001, 2002년 연속 아시아 베스트 리조트
 
 
 
3박5일 직항 오전 더라구나 2베드풀빌라 에어텔 (4인기준) - 가루다항공 5일 0원~
 
     
 
 
 
 
[ Airtel ] 그랜드 니꼬 발리 - 절벽위의 리조트
일본 체인 리조트 Nikko가 발리에서도 유명한데는 그 이유가 있다. 공항에서 30여분 달리면 만나는 40m의 절벽. 그 자연 지형을 그대로 이용해 그 위해 번듯하게 지어진 니꼬 호텔은 발리에서는 보기 드물게 높고 웅장하게 보인다. 그도 그럴 것이 절벽 위에 전체적으..
절벽위에 지어진 웅장한 리조트 니꼬 발리!!
 
 
 
 
     
 
 
 
 
[ Airtel ] 그랜드 하얏트 - 누사두아 단지의 명품 리조트
그랜드 하얏트는 발리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정상회의와 회담, 이벤트 등의 단골 숙소로 2007년 4월의 '세계 IPU총회'와 2003년 'ASEAN+3 정상회의' 등에서 세계 VIP들이 사용한 호텔이다. 특히 ASEAN+3 정상회의에서는 노무현 대통령이 머물러서 한국에 많이 알려지기..
아름다운 비취를 끼고 있는 특급 리조트!!
 
 
 
 
     
 
 
 
 
[ Airtel ] 콘래드 발리 - 100점 만점에 100점~~!!,
베노아에 위치한 콘래드 발리는 약 6.8헥타아르(20,000평)의 거대한 면적 위에 E자 형으로 지은 발리 건축 양식의 럭셔리한 리조트와 부대시설, 350m에 달하는 호텔 메인 해변 리조트 건물을 돌아가며 거대한 수영장과 아름다운 열대 정원 이 모든것이 가장 최신 식 ..
다양한 수영장과 85% 이상 바다가 보인다
 
 
 
 
     
 
 
 
 
[ Airtel ] 아야나 - 락바(Rock Bar)로 더 유명해진 호텔
1996년 11월에 오픈한 리조트로 70헥타르의 방대한 부지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리조트 시설과 순수한 매력을 풍기며 친절히 다가오는 발리니스들의 서비스가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력적인 리조트다. 리츠칼튼이라는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게 최...
두말할 필요없는 아야나(구.리츠칼튼)!!
 
 
 
 
     
 
 
 
 
[ Airtel ] 인터콘티넨탈 발리 - 아름다운 해변을 보유한 호텔
끝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발리.. 일몰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짐바란 지역의 초특급 리조트로 바로 인터컨티넨탈이 있습니다. 리조트가 자체관리하는 전용비치는 고운모래가루로 짐바란 지역에서 으뜸 해변입니다. 자연스럽고 평화로운 전체적인 분위기는 석양과..
호텔 자체 해변이 무려 500미터 크다크다 못해 광활한
 
 
 
 
     
 
 
 
 
[ Airtel ] 웨스틴 발리 - 격이 다른 리조트
2006-7년을 기점으로 웨스틴 계열은 엄청난 자금을 들여 전세계의 리조트를 럭셔리하며 편안한 환경으로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발리의 더 쉐스틴 리조트 & 스파도 그 계획의 일환으로 계획되어 기존의 5성급 리조트의 차원을 뛰어 넘는 매력적인 리조트로 ..
럭셔리 &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리조트!!
 
 
 
 
     
 
 
 
 
[ 풀빌라 Airtel (F) ] 사마베 발리 - 발리 최고의 바다풍경
올인클루시브로 유명한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에서 2013년 새로 오픈한 호텔이다. 누사두아 남쪽 해안가에 바로 인접해 지어졌으며 발리 최고의 바다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 호텔이다. 스위트룸 39개, 풀빌라 42채를 운영한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처럼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
2013년 6월 오픈, 발리 최고의 바다전망
 
 
 
 
     
 
 
 
 
[ Airtel ] 쉐라톤 발리 꾸따 - 꾸따 해변가의 럭셔리 호텔
꾸따 비치가에 2012년 12월 새로 오픈한 발리 최신 리조트로 203개의 객실을 운영한다. 해변가에 바로 인접해 있지만 호텔 자체 비치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꾸따 시내로의 접근성은 최고. 바로 옆에는 약140개의 다양한 쇼핑샵,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는 대형 비치워크쇼핑몰이 있다.
2012년 12월 오픈한 발리 최신 럭셔리 리조트
 
 
 
 
     
 
 
 
 
[ Airtel ] 만트라 사칼라 - 기본 스위트룸부터 시작되는 호텔
2015년 5월 Mantra그룹에서 인수하여 새로 오픈했다. 발리 해양스포츠의 천국인 딴중베노아 지역 해변가에 오픈한 New호텔이다.(구, 더 체디 사칼라, 2013년12월 오픈) 호텔은 해변가쪽의 사칼라 레스토랑과 수영장, 작은 도로를 건너 메인건물과 메인 수영장(길이만 105m에 이르르는 대형사이즈)이 있는 구조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살짝 구분되는 구조여서 조금 아쉽다. 객실을 중요시하는 여행자라면 기본 스위트룸에 투숙할 수 있는 만트라 사칼라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호텔 해변가에 있는 수많은 해양스포츠 업체를 바로 이용가능한 것도 강점.
스위트룸부터 시작되는 딴중베노아 해변가 최신호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