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허니문 > 인도네시아 > 발리  


 

 
 
 
     
 
 
 
 
[ 럭셔리 호텔 허니문 ] 세인트 레지스 발리
세계적인 호텔 체인 스타우드계열의 세인트 레지스!! 아름다운 곳으로의 초대, 125개의 빌라를 가지고 있는 세인트 레지스는 명품스타일이 무엇인가를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
2008년 Open, 발리 7성급 호텔
 
 
 
4박6일 발리직항 오전 리조트2박 + 세인트레지스 라군풀빌라 2박 0원~
4박6일 발리직항 오전 리조트2박 + 세인트레지스 가드니아풀빌라 2박 0원~
 
     
 
 
 
 
[ 럭셔리 호텔 허니문 (S) ] 포시즌 짐바란베이
세계적인 럭셔리 풀빌라!! 다소 화려하게 장식된 개별 빌라들이 그림처럼 놓여있는 발리의 작은 천국으로 함께 가보자..
럭셔리하고 아름다운 한 편의 그림같은 풀빌라
 
 
 
 
     
 
 
 
 
[ 럭셔리 호텔 허니문 ] 불가리 발리
2006년 5월 오픈, VIP를 위한 럭셔리 풀빌라로 포시즌 리조트의 명성을 넘으려고 목표를 잡아 지어진 호텔이다. 현재도 발리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발리 남부 해안 절벽위에 자리잡고 있어 인도양을 바라보는 전망은 당연히 일품이다. 불가리 발리는 이탈리아 유명한 건축가 안토니오 치테리오 팀이 설계를 맡아 지어진 리조트이기도 하다.
VIP를 위한 명품 럭셔리 풀빌라.. 불가리 발리
 
 
 
 
     
 
 
 
 
[ 럭셔리 호텔 허니문 (S) ] 벨몬드 짐바란 뿌리
아름다운 짐바란 해변 앞에 발리의 전통 양식과 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호텔이다. 탁 트인 짐바란의 바다풍경과 잘 가꾸어진 넓은 정원이 있는 호텔로 해변을 산책하거나 편안하게 썬텐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 앞 아름다운 전용 해변이 있는 추천호텔
 
 
 
 
     
 
 
 
 
[ 중가형 호텔 허니문 ] 근딩 끄디스
근딩 끄디스는 "새들이 노래한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빌라 곳곳에 새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19개의 럭셔리한 빌라를 가지고 있는 근딩 끄디스는 발리 짐바란 베이에 자리잡은 평온하고 한적한 곳이다.
발리 남부에서 즐기는 우붓스타일
 
 
 
 
     
 
 
 
 
[ 중가형 호텔 허니문 ] 까니스까
최신 트랜드에서 전통의 미까지 생각하며 디자인된 까니쉬카는 심심하지도 지나치지도 않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빌라 내부 구석구석 신경을 안 쓴 곳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스미냑에 위치한 깔끔하게 정돈된 풀빌라
 
 
 
 
     
 
 
 
 
[ 럭셔리 호텔 허니문 ] 반얀트리 웅아산
발리 최남단에 위치해 있는 풀빌라 리조트인 Banyan Tree Ungasan은 환상적인 인도양의 경관과 반얀트리 브랜드에 걸맞은 세계 최고 수준의 휴식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그 어떤 설명이 필요없는 반얀트리가 드디어 발리상륙!!
 
 
 
 
     
 
 
 
 
[ 럭셔리 호텔 허니문 (S) ] W 호텔 스미냑
W호텔의 컨셉답게 톡톡튀는 감각들로 이루어진 발리의 럭셔리 호텔이다. 스미냑 해변가에 자체 비치를 갖고 있는 아름다운 호텔로 156개의 리조트 객실과 79채의 풀빌라를 운영중이다. 2011년 오픈
해변가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스미냑에서 가장 크다.
 
 
 
 
     
 
 
 
 
[ 럭셔리 호텔 허니문 ] 더 라구나 발리
더 라구나 리조트는 발리 섬에서도 최고급 리조트 들이 밀집해 있는 섬의 가장 아름다운 비치의 하나로 손꼽히는 누사두아 단지 안에 위치해 있다. 허니문, 가족여행자들 뿐이 아니라 국제행사나 학회 등의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2011년 풀빌라를 추가로 오픈하여 많은 허니문들이 찾고 있다.
2011년초 더 라구나에서 New풀빌라를 추가 오픈
 
 
 
 
     
 
 
 
 
[ 허니문 Airtel ] 르 메르디앙 짐바란 - Airtel
발리 동급호텔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 쾌적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평가받는 모던한 객실, 정성스러운 마음이 듬뿍 들어감이 느껴지는 휼륭한 조식, 호텔 정원 전체를 사이사이 감싸도는 넓은 수영장,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아서 일부러 아이를 맡기고 싶은 키즈클럽, 감각적이고 멋진 디자인, 밝고 화사한 느낌의 젊은 분위기, 호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세심하게 공을 들인 느낌이 와닿는 호텔.. 바로 르 메르디앙 짐바란이다. (호텔 자체 비치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짐바란씨푸드 거리와 해변가이다.)
짐바란씨푸드 거리 바로 옆, 감각적이고 멋진 디자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