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회사소개


 
 
 
 
클럽발리ㆍ(주)마타하리투어는 1992년 8월 31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발리 전문의 현지 랜드사로 시작하였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를 중심으로 서울사무소, 부산사무소, 러시아 모스크바 사무소 등을 운영하면서 세계 4대 휴양지의 하나인 ‘발리'를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여행사를 만들자는 일념 하에 전문성을 키워 나간 것이 올해로 22년이 되었습니다.
한국 여행업계 최초로 인도네시아에 한국인 정식투자법인 여행사를 설립(1996년 2월)하고 발리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인도네시아 전 지역에 대한 적지 않은 지식과 경험을 얻은 것이 현재의 ‘마타하리(PT MATAHARI TOUR&TRAVEL)' 랜드사입니다. 1996년 8월에는 본사를 서울로 이전하고 (주)마타하리투어 한국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을 위한 발리 전문 사이트 ‘클럽발리'와 발리 전문랜드 ‘마타하리'를 운영하면서 (주)마타하리투어는 한국에서 입지를 굳힙니다.
 

2017년 현재, 여행사 25년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 전 지역에 직영사무소는 아니지만 네트워크와 인맥을 갖출 수 있었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전세계 여행을 이제는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발리를 중심으로 전세계 여행상품을 다루는 종합여행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이제 클럽발리ㆍ(주)마타하리투어는 전세계 모든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소비자를 속이지 않는 여행, 즐거운 여행,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여행을 개발하는 소비자가 최우선인 종합여행사를 지향합니다. 향후에는 여행과 관련된 미디어, 컨텐츠, 여행사, 출판 및 방송, 유통 등을 모두 담아내는 큰 그릇이 되겠습니다.